먼저 에이원기술검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에이원기술검사 주식회사는 20년 이상 안전진단의 현장 경험을 가진 임원진을 중심으로 동분야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다향한 기술진과 젊고 참신한 인재들이 참여하여 2014년에 설립한 품질검사와 Inspection 전문 업체입니다.
회사의 연혁은 길지 않지만 오랜 기간 축적된 구성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산업사회의 근간이 되는 석유화학, 중화학 plant, 가스, 발전설비, 조선 등의 주요 시설들을 대상으로 현재에도 전국 각지에서 전문화되고 심도있는 비파괴검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산업현장의 안전조업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현장의 설비가 우리의 것이라는 주인의식을 가지고 품질 보증검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항상 더 나은 품질의 비파괴검사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회기반시설의 수명과 생산성을 증진시키고 생산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산업재해를 미연에 방지하고 안전이 최우선이 되는 기술력과 인본주의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언제나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의(信義)"라는 회사 경영방침 아래 전 임직원은 서로가 신뢰하고 함께 성장해 나아갈 수 있는 산업사회의 공신력 있는 품질 검사전문 업체로서 최고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품질개선에 한결같은 노력을 다할 것이며, 차별화된 기술력의 무단한 개발과 경쟁력있는 기술인력의 성장을 통해 미래의 품질과 안전 사업에서도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도약하는 에이원기술검사 주식회사가 향후에도 산업현장 품질보증의 진정한 동반자로서 함께 나아가길 기원합니다.